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군봉 묵은지김치찜] 송도역 맛집 / 인천 맛집 / 옥련동 맛집 / 군봉 영업시간

by 달담 DALDAM 2022. 3. 14.
728x90
반응형

인천 맛집 / 인천 송도역 근처 맛집 / 인천 옥련동 맛집 / 군봉 묵은지김치찜

 

제가 좋아하는 동네 맛집!

'군봉'이라는 곳이에요 :-)

'군봉묵은지김치찜' 지도에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인천 옥련동에 있는 곳인데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오고,

다른 티비 프로그램에도 몇 번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동네 친구들도 모두 좋아하는 맛집 :-)

 

가게 앞에 차 몇 대는 주차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골목이 좁고 공간이 매우 협소해서

식사시간에 가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저는 군봉묵은지김치찜에 가면 항상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군봉에 왔으니

이번에도 세트메뉴 주문!!

 

세트 2번. 묵은지 모둠찜 + 쫀득한 맛고기로 주문했습니다.

 

맛고기는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매콤한 맛 & 달콤한 맛 선택했어요 :)

 

맛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맛고기 다음으로 금방 나온 묵은지모둠찜!!!!!!!

 

묵은지 김치찜 너무 맛있어요 ㅠ_ㅠ

가끔 '아! 군봉!!! 먹고 싶다!' 하고 생각나는 맛ㅎㅎ

 

부모님도 좋아하실 맛이라서

한 번 모시고 와야지 생각했는데 아직 함께 오지는 못했네요.

다음에는 꼭 부모님과 함께 먹으러 와야겠어요 :)

 

 

군봉은 구정, 추석 연휴 3일 동안만 휴무이고

나머지는 모두 연중무휴!!!

 

오전 10시~오후 9:30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특히 주말 식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군봉 묵은지김치찜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