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인천 송도신도시 에스프레소바 '구구가가' 방문 후기 / 송도 에스프레소 맛집

by 달담 DALDAM 2022. 2. 15.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신도시 에스프레소바 '구구가가' 방문 후기 / 송도 에스프레소 맛집

 

-

 

인천에도 요즘 에스프레소바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최근에 친구랑 가본 '구구가가'

에스프레소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어서 벌써 세 번 정도 방문한 것 같아요!!

 

바게트 빵이 올라간 에스프레소는 '폼페이'

 

오른쪽은 '아씨시'였는데, 하우스크림과 버터크럼블이 함께 들어간 에스프레소였어요 :-)

 

그리고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초코 츄러스도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초코 츄러스랑 에스프레서 같이 마시니까 너무 맛있어요ㅠ_ㅠ

 

다 먹고나서 또 다른 에스프레소 주문했어요 ㅎㅎ

 

이날 친구랑 둘이서

다른 것도 맛보자며 주문하다 보니 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여섯잔 마셨어요 ㅎㅎㅎㅎ

 

에스프레소 잔 쌓기 성공 ㅋㅋㅋㅋㅋ :-)

 

저는 평일 오전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 동네에서 핫한 곳이라서

주말에는 아마 사람이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어떻게 마셔야 맛있다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여러 종류 에스프레소 골라 마시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인천 송도신도시 에스프레소바 '구구가가'

송도 에스프레소 맛집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