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나인온스버거 방문 후기 (샤로수길 맛집 / 낙성대역 맛집 / 서울대입구역 맛집)

by 달담 DALDAM 2022. 2. 5.
728x90
반응형

나인온스버거 방문 후기 (샤로수길 맛집 / 낙성대역 맛집 / 서울대입구역 맛집)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낙성대역으로!!

 

요즘 거리두기로 9시까지밖에 못 만나서 ㅠㅠ

다들 일 끝나고 오느라 7시 30분에 만난 우리는...

1시간 반밖에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간단하게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자고 이야기하다가,

다들 햄버거를 먹은 지 오래됐다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얼굴 보는 건데,

맥도널드나 롯데리아 같은 곳 가기는 너무 아쉽잖아요!!?!

 

모이기 전부터 친구가 열심히 맛집을 검색해준 덕분에

낙성대역에 내리자마자

나인온스버거를 향해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나인온스버거

9ounce burger

 

나인온스버거 원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00 까지래요. (라스트 오더 9:30pm)

(그런데 요즘은 코로나 거리두기 ㅠㅠㅠㅠ 흐엉... 9시까지는 너무 짧아.....)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전, 마지막 주문은 15:00)

 

저녁 7:30쯤 들어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15분 정도 대기했어요.

 

그래도 음식이 금방금방 나오는 편인 것 같아서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메뉴도 다 골라두고 :-)

자리 나자마자 바로 주문!!

저는 

루꼴라 버거 + 밀크쉐이크 세트로 주문하고,

감자는 웨지감자 선택했어요.

루꼴라 버거
친구가 주문한 타코 버거
나머지는 무슨 버거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ㅎㅎㅎㅎ...

저희는 주문하면서,

코우슬로랑 칠리소스, 치즈소스도 추가했어요!!!

 

코우슬로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칠리소스랑 치즈소스 추가하니까

감자튀김에 얹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넷 다 먹으면서 소스 추가하길 너무 잘했다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추가한 칠리소스와 치즈소스는 급히 먹느라.. 사진에 다 담지 못했네요..!)

 

 

-

 

샤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나인온스버거 방문 후기였습니다.

샤로수길 맛집으로 나인온스버거 추천해요 :-)

낙성대역하고 서울대입구역 중간쯤에 위치해있지만

둘 다 걸어갈만한 위치였어요!

(낙성대역에서 조금 더 가까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