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랜디스도넛 Randy's Donuts / 연남동 랜디스 도넛 방문 후기 :-)

by 달담 DALDAM 2021. 12. 24.
728x90
반응형

랜디스도넛 Randy's Donuts / 연남동 랜디스 도넛 방문 후기 :-)

 

-

 

드디어!! 랜디스도넛 저도 먹어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꺅

 

항상 지나갈 때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시도도 못해봤던 랜디스 도넛!

 

이번에 평일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구매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월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지만 줄이 길지 않았어요!

(다행다행ㅎㅎ)

 

랜디스 도넛 구매하려면 평일 오전이나 낮에 일찍 가야 하나 봐요 ㅠ.ㅠ

 

랜디스도넛 연남점은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밤 10시 마감이지만

항상 보면 도넛이 금방 솔드아웃돼서 일찍 마감하더라고요.

 

1층은 랜디스 도넛, 2-3층은 보나바시움이라는 카페가 있어요.

1층에서 구매한 랜디스 도넛을 2층 보나바시움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

 

저는 카페는 이용하지 않고,

랜디스도넛에서 도넛 포장만 했어요 :-)

줄 서서 기다리면서

어떤 도넛을 살지 한번 골라봤습니다 ㅎㅎ

 

 

저는 소 박스 하나는 선물할 거라서 :-)

소 박스 하나, 중 박스 하나 구매했어요.

 

 

랜디스 도넛 드디어 먹어볼 생각에 매우 신남!!!

 

선물할 소 박스는 4개 담았어요 :-)

 

커피 크럼 도넛, 오레오 오즈 도넛, 앰엔앰 도넛, 메이플 츄러스 도넛

 

-

 

그리고 중 박스는 6-9개 정도 넣을 수 있다고 해서

9개 가득 골랐습니다 헤헤

 

다 조금씩 먹어봤는데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단 걸 정말 좋아해서 ㅎㅎㅎㅎㅎ

(바프 준비 때문에... 얼마 만에 먹어보는 단맛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 감격)

 

저는 개인적으로 스모어 도넛, 누텔라 도넛이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단 맛이 최고야!!!ㅋㅋ)

 

오레오 오즈 도넛, 메이플 츄러스 도넛은 바로 먹어야 바삭하고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특히 오레오 오즈 도넛은 당일에 조금 잘라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는데

다음날 남은 걸 먹으니 오레오가 살짝 눅눅해져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사자마자 와구와구 다 드세요! ㅎㅎ

 

(또 먹고 싶다 랜디스 도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