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 /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 후기 :-)

by 달담 DALDAM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 /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 후기 :-)

 

-

 

지난 주말에 친구와 함께 신라스테이 마포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예약한 숙박권은 조식 2인 포함되어있던 숙박권이었습니다!

일부러 조식 포함으로 예약했지요 호호

 

-

 

아침일찍 일어나서 바로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조식을 먹는 곳은 2층!입니다 :-)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좋았어요!!

 

샐러드 드레싱 종류도 세가지정도 있었고

주스 종류도 다양했어요!

 

 

요거트도 플레인, 딸기요거트도 있고 뮤즐리, 그래놀라, 견과류와 여러 토핑들까지 :-)

 

와플도 있어요!!!!

 

와플에 쨈 올리고, 메이플 시럽도 뿌리고

생크림까지 찍어 먹었습니다 ♥.♥

그릴 소시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딤섬도 있고, 수프, 죽 종류도 있었어요.

종류 정말 다양하죠! :-)

 

친구가 해장한다며 첫 접시를 쌀국수로 시작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조식!!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덕분에 맛있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